THEALL-세상 정보 모든것!

THEALL-세상 정보 모든것!

예신다이어트

[부천다이어트] 긁지 않은 복권 이제는 긁어 봐요 [예신다이어트]

정보 공유 스토리! 2022. 11. 4. 15:29

[부천다이어트] 긁지 않은 복권 이제는 긁어 봐요 [예신다이어트]

살을 빼지 않은 사람에게는 다이어트는 긁지 않은

복권이라고 이야기를 하는데 저는 주변에서

살을 빼면 외모가 좋아질 거라고 말하는데도

다이어트를 하고 싶다는 마음이 전혀 들지 않았어요.

주변에서 부천다이어트하는 사람을 보면

힘들어 보이기도 하고 저는 먹는 걸 워낙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참는 게 싫었거든요.

그렇게 고민하다가 저는 우연히 간단하게

케어를 받으면서 살을 뺄 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되면서 예약했는데요.

예신다이어트라는 곳인데 이미 저보다 먼저

도움을 받은 사람이 많아서 후기를 참고하고

예약해서 방문했는데 기대한 것보다

좋았던 곳으로 간 게 후회되지 않아요.

여기는 전국에 지점이 다양해서 예약하고

갈 때는 집 근처에 있는 곳으로 가면 되는데

저는 부천이 가까워서 방문했는데 전체적인

분위기가 고급스럽고 깔끔한 게 위생적으로

케어가 잘되고 있어서 좋더라고요.

그리고 예약제니까 제가 갔을 때 오랫동안

기다리거나 다른 사람과 함께 받으면서

민망한 게 아니라 프라이빗하게 케어를

받을 수 있다는 점도 좋게 느껴져 기분좋게

들어가서 상담을 받아볼 수 있었답니다.

내부는 고급스럽고 위생적으로 깔끔하게

관리가 되고 있는지 쾌적해서 답답한 느낌이

없어서 케어받기 좋을 것 같았어요.

여기에서는 들어가자마자 케어를 시작하는 게

아니라 먼저 체지방 검사와 상담을 통해서

저에게 맞는 케어를 받을 수 있게끔

꼼꼼하게 확인을 해주신다고 해요.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지만, 사람에 따라서

도움이 필요한 부분이 다를 수 있어서

이렇게 확인하고 나서 진행하는 거라서

만족도가 높고 또다시 와서 받는 사람이

많은 거라고 하니까 빨리 받고 싶었어요.

분위기부터 인테리어까지 깔끔한 곳으로

여기는 지저분한 공간이 없어서 위생적으로

걱정되는 부분이 하나도 없었어요.

아무리 살을 뺄 때 도움이 된다고 해도

지저분하다면 찝찝한 부분이 있는데 여기는

모든 공간이 깨끗해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무엇보다 바디디자이너와 이야기를 하는데

저의 고민을 모두 들어주셨고 프로그램으로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도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이런 부분들이 좋았어요.

저는 상담을 통해 저에게 잘 맞는 비뚜와

이베리스, E-TUB 관리를 받기로 했어요.

부천다이어트가 마무리된 후에는 샤워실에서

씻으면 된다고 말씀을 해주셨어요.

저는 관리만 잘해주면 될 거라고 생각을

했는데 여기는 케어가 끝난 후까지

고객들이 편하게 할 수 있도록 시설이

준비되어 있어서 이런 부분도 좋았어요.

샤워실은 항상 깨끗하게 관리하고 있어서

위생적으로 민감하신 분도 안심하면서

방문해 관리를 받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어떤 관리를 받든지 이용할 수 있다고 해요.

체지방 검사를 통해서 몸무게는 물론이고

근육이나 지방량까지 모두 확인하고 나서

시작하는 것으로 제가 생각했던 고민뿐만

아니라 정확하게 확인하고 저에게 맞춰서

살을 뺄 수 있도록 도와주시는데요.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알기 쉽게 설명을

해주시고 평소에 어떻게 다이어트를 하는 게

좋은지도 말씀을 해주시니까 제가 집에서

어떻게 하는 게 좋은지도 알 수 있어서

저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수 있었어요.

갈아 입는 옷도 이렇게 깔끔하게 준비를

해주신 덕분에 이곳에서는 살을 빼려고

노력하는 것보다는 제가 소중한 사람이

되어 대접을 받는 기분이 들더라고요.

그리고 이곳에서는 제가 살을 빼지 못해서

민망한 게 아니라 저에게 실제로 도움을

주시는 것처럼 신뢰도를 높여주셨어요.

덕분에 더 편한 분위기에서 상담부터

관리까지 모두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갈아 입는 옷도 깔끔하니까 어느 하나

찝찝한 부분없이 케어를 받을 수 있어요.

E-TUB라는 관리는 욕조 안에서 받는 건데

물과 함께 전기가 나오면서 자극이 되며

지방층까지 닿아서 즉각적으로 체지방이

감소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케어로

주기적으로 받으면 더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하시더라고요.

욕조에 누워 있으면 알아서 되는 관리로

아플까 봐 걱정했는데 편안했고 시원한

느낌도 들어 편하게 누워 있었어요.

중간에는 제가 불편하지 않은지 먼저

이야기하며 확인해주셨어요.

이건 비뚜 관리인데 이곳에서 직접 만든

스톤으로 하는 케어 방법으로 물로 끓여서

몸을 뜨겁게 하여 땀이 나며 노폐물이

배출되면서 도움을 주는 케어 방법인데요.

노폐물은 물론이고 혈액 순환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는 것으로 너무 뜨겁지 않게

조절을 해주시니 걱정할 필요가 없어요.

중간에 꼼꼼하게 체크를 해주시니까

사람에 따라서 편안한 상태를 유지하면서

받을 수 있어 불편할 틈이 없었어요.

제가 처음에는 부천다이어트를 받으러

오는 것에 대해서 반신반의하는 마음이었는데

후기가 너무 좋아서 한 번 와보니까

많은 분이 찾아오는 이유가 이해됐어요.

그만큼 꼼꼼하게 해주시니까 이곳에 온 게

후회되지 않았고 추가로 예약해서 여기에서

주기적으로 케어를 받기로 결정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