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ALL-세상 정보 모든것!

THEALL-세상 정보 모든것!

예신다이어트

[잠실다이어트] 예신과 함께 새로운 몸매의 시작! [예신다이어트]

정보 공유 스토리! 2022. 11. 4. 15:20

[잠실다이어트] 예신과 함께 새로운 몸매의 시작! [예신다이어트]

 

지금 이 시기! 딱 체중감량이 필요할 때죠.

저도 매년 이때가 되면 열심히 다이어트를

하려고 했던 것 같아요. 하지만 날이 생각보다

빨리 더워지면서 반팔, 반바지를 더 일찍

입게 된 것 같아요. 지금부터 시작을 하면

가을쯤에 원하는 몸매를 만들 수 있을 듯 해서

조금 더 빨리 살을 뺄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기 시작했어요. 그러던 중에 알게 된 게

바로 예신다이어트인데요.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통해서 체중감량을 했다고 하더라고요.

요즘에는 정말 많은 사람들이 자기 관리를

하면서 다이어트를 열심히 하는 것 같아요.

꼭 체중감량을 하지는 않더라도 지금 몸무게를

유지하기 위해서 다양한 노력을 하더라고요.

저도 그런 시기가 오면 좋겠지만 아직은

살을 빼는 데에 더 집중을 해야 할 시기인 것 같아요.

어디 가서 뚱뚱하다 뭐 이런 이야기를 듣는 건 아닌데

보통에서 살을 더 빼려고 하니 정말 쉽지 않더라고요.

이 정도 몸무게가 되니 웬만한 식단, 운동으로는

살이 빠지지 않아서 굉장히 스트레스를 받았어요.

그러던 중에 알게 된 게 바로 잠실다이어트인데

단순히 식단, 운동으로만 살을 빼는 게 아니고

좀 더 건강하고 편한 방법으로 하는 거라고 들었어요.

사실 일반인들이 스스로 할 수 있는 건

한정되어 있잖아요. 그럴 때 또 다른 도움을

받거나 하면 더 탄력을 받아서 살이 잘 빠진다고 해요.

특히나 저는 정체기라서 그런지 더욱더

이런 프로그램의 도움이 필요했던 것 같아요.

이미 지금도 식단을 잘 관리하고 있고

운동도 열심히 하는데 별다른 변화를

못 느끼셨다면 이런 프로그램을 통해서

살을 빼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사실 저도 그런 고민을 굉장히 많이 했거든요.

여기서 날씬해지려고 하면 더 많이 조이고

혹독하게 해야 되는데 평생 그렇게 살 수는 없잖아요.

그게 항상 저의 딜레마였다고나 할까요?

지금 당장은 새 모이만큼 먹고 하루에 두 시간씩

운동하는 게 가능할지 몰라도 이게 평생

유지를 할 수 있을까? 라는 의문이 들었어요.

다이어트를 제대로 해 본 사람이라면 다들

공감을 할 수 있을 거예요. 어느 정도 빼고 나면

거기서 굉장한 벽이 느껴지더라고요.

엄청 두꺼운 벽이 있는데 그걸 다 부시기 전에

힘들어서 나가떨어지게 되더라고요.

또 살 빼면서 유지하는 식단을 평생 할 수는 없잖아요.

물론 저도 유지를 하기 위해서는 습관 자체를

바꿔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기는 해요.

어떻게 먹고 싶은 거 다 먹고 날씬한 몸매를

유지할 수가 있겠어요. 그래서 야식 안 먹고

술 줄이고 건강한 식습관을 만드는 것처럼

관리는 평생을 해야 하는 것 같더라고요.

하지만 그건 유지할 때 해야 하는 것이고

지금처럼 꽉 조이면서 살 수는 없는 노릇인데

어떻게 하면 요요가 오지 않고 살을 잘 뺄 수 있을지

고민을 많이 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잠실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됐는데

우선 결과적으로는 만족이라 앞으로도

꾸준하게 이용해볼 생각이에요.

제가 왜 이런 생각을 하게 됐는지 후기를

통해서 여러분들께 공유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이곳을 알게 되고 나서 한참을 고민하다가

상담 예약을 잡았어요. 그러면서 궁금한 것도

많이 물어보고 프로그램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식단, 운동을 빡세게 안하고도 살을 뺄 수 있다고

했는데 그 원리는 어떻게 되는지 너무 궁금하더라고요.

또 그 과정을 알아야지 제가 믿고 할 수 있으니까요.

사탕발림에 넘어가서 돈을 쓰고 싶지는 않았어요.

뭐든지 신중해야 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라

철저하게 따져보고 시작을 했죠.

상담받고 나서 너무 만족스러워서 바로

잠실다이어트를 시작하기로 했는데요.

바로 이곳에 대한 믿음 때문이었던 것 같아요.

직원분께서도 되게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셨고

어떤 원리로 진행이 되는지

제가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셨어요.

여기라면 믿고 시작해볼 만한다고 느꼈어요.

아무런 믿음이 없으면 저도 시작하지 않았을 거예요.

그런데 설명을 듣고 나니 왜 하는지 알겠더라고요.

첫 시작은 바로 비뚜 스톤 관리였는데요.

스톤에 대해서는 어느 정도 알고 있었는데

비뚜 스톤은 여기서 직접 만든 거라고 해요.

따뜻하게 데워서 셀룰라이트를 녹이는 원리를

갖고 있다고 들었어요. 처음에는 뜨거울까 봐

걱정을 했는데 그 정도는 아니라서 괜찮았어요.

그런데 이게 또 사람마다 다르니까요.

너무 뜨거울 경우에는 관리사분께 말씀드리면

온도 조절을 해주신다고 하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다음으로는 E-TUB 관리가 이어졌는데요.

15분 동안 편안하게 저주파를 맞으면 돼요.

EMS트레이닝+Tub 욕조의 합성어인데

저주파로 지방을 날려준다고 해요.

처음에 강도도 물어봐 주시는데 저는 딱

적절해서 딱히 조절 하지는 않았어요.

마지막으로는 이베리스 오일 관리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이 오일은 40가지의 한약재가

들어가 있다고 해요. 이걸 몸 여기저기 바르고

흡수를 시키면 몸에서 열이 발생한다고 하더라고요.

이를 통해서 체지방을 분해해 주는 거죠.

진짜 신기 했던 것 같아요.

이런 걸 개인이 어떻게 할 수가 있겠어요.

좀 더 똑똑한 방법으로 살을 빼고 싶다면

함께 해보는 건 어떨까요? (with 예신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