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ALL-세상 정보 모든것!

THEALL-세상 정보 모든것!

롤라겐

[콜라겐크림] 탄력크림 시너지 퍼밍크림으로 간편하게 수분 관리 [랩코스]

정보 공유 스토리! 2022. 12. 30. 13:34

[콜라겐크림] 탄력크림 시너지 퍼밍크림으로 간편하게 수분 관리 [랩코스]

급격하게 내려간 온도로 건조해지면서

제 피부도 정말 급격하게 수분을 잃었어요.

요즘은 피부 표면이 하얗게 일어나고 있는데요.

건조한 피부에 마스크 때문에 자극까지 주니까

트러블도 나고 피부가 생기를 잃은 느낌이에요.

피부가 안 좋아지니 나이도 들어 보이고

자꾸 처지는 느낌이라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홈 케어 제품들을 알아보고 있는 요즘이랍니다.

특히 기초 케어 제품까지 바꿔볼까 고민하고 있었는데요.

추천받아서 사용해 보고 만족스러운 제품이

생겨서 요즘 꾸준히 쓰고 있어요.

랩코스 롤라겐 시너지 퍼밍크림과 롤링 앰플이에요.

하루 써보고 피부에 잘 맞는 느낌이라

여러분에게도 소개해 볼게요.

저처럼 겨울 맞아 건조하고 탄력을 잃어버린 피부 때문에

탄력크림 찾는 분들이 더욱 관심을 가지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저는 요즘 랩코스 제품으로 집에서 홈 케어로

꾸준히 피부 관리를 하면서 다음날 화장하는 재미가 있어요.

그전에는 화장이 들뜨고 피부 고민이 많았는데

요즘은 피부 좋아졌다는 말을 꼭 듣고 다닌답니다.

먼저 소개해 드릴 제품은 랩코스 롤라겐 롤링 앰플이에요.

손에 쏙 들어오는 작고 귀여운 사이즈라

이 제품은 제가 가방에도 들고 다니고

여행이나 외출할 때 필수템으로 꼭 챙겨 다니는데요.

바로 뚜껑을 위로 당겨서 열면 마사저가 나와서

앰플을 바르면서 얼굴 윤곽 케어가 가능해요.

화장품이 흡수되는 동안 얼굴 라인 정리도 해주고

굳은 얼굴 근육도 풀어주고 혈자리도 눌러주는데요.

얼굴 부기 관리도 되면서 혈색도 좋아지는 것 같아요.

그리고 또 하나 이 제품의 신기한 점은

2 스텝 시너지 케어 제품으로 뚜껑을 돌려서 열면

롤러가 나온다는 거예요.

얼굴에 앰플을 충분히 도포해 준 후에

롤러로 미세한 주름까지 펴주면서

제품을 흡수시켜줄 수 있는데요.

트리플 콜라겐의 독자 성분인 롤라겐이

무려 80% 함유가 되어 있는 제품이에요.

앰플로 피부 케어도 해주면서

롤러, 괄사로 얼굴 마사지까지

크기는 작은 데 있을 건 다 있죠?

홈 케어 알아보던 제가 롤러와 마사저 구매도 알아봤는데

이게 따로 구매하려고 하면 은근히 비용이 들더라고요.

그런데 랩코스는 앰플을 샀더니

롤러와 마사저가 모두 있다는 점! 아주 마음에 들어요.

그리고 롤라겐 롤링 앰플로 피부 케어를 해준 후에

제가 스킨케어 마무리 단계에서 꼭 사용해 주고 있는

랩코스 롤라겐 시너지 퍼밍크림인데요.

이 제품은 피부 탄력을 위해 콜라겐크림 찾던

제가 선택한 제품이에요.

퍼밍크림 역시 축 처진 피부의 주름 개선과 함께

탄력을 끌어올리는 데 도움을 주는 시너지 크림인데요.

랩코스만의 차별화된 독자 원료로

트리플 콜라겐 800,000ppm이 함유되어 있어요.

리포좀 초소형 베이비 콜라겐, 180년 역사의 프랑스 콜라겐,

260Da초저분자 콜라겐 이 세 성분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하여 트리플 콜라겐이라 한다는데요.

화장품에 들어가는 정제수를

콜라겐으로 대체했다고 하니 진정한 콜라겐크림이에요.

특히, 저는 롤라겐 앰플과 퍼밍크림을 같이 사용해 주면

더욱 큰 시너지 효과를 보는 것 같아 사용하고 있어요.

두 제품 모두 피부 미백과 주름개선이 되신

이중 기능성 크림인데요.

앰플로 피부 수분을 채워주면서 롤러와 괄사로

미세한 주름까지 싹 펴주고

퍼밍크림으로 마무리해 주면 피부가 살아나는 느낌이 들어요.

크림은 불투명한 흰색의 제형이었는데요.

저는 앰플을 바르고 나서 앰플에 함께 있는

롤러와 마사저도 퍼밍 탄력크림에 함께 사용해 주고 있어요.

아무리 생각해도 앰플은 정말 쓸 곳이 많은 게

앰플뿐만 아니라 마사지 도구 쓸 곳이 정말 많잖아요.

퍼밍크림은 저자극 크림이라 민감성 피부에도 괜찮은데요.

특히 저는 아무 화장품이나 사용할 수 없는 극 민감성이거든요.

그런데 랩코스 앰플과 퍼밍크림은 잘 사용하고 있어요.

아마도 세계적인 콜라겐 전문 업체인 WEISHARDT사의

프리미엄 피시 콜라겐이 함유되어 있으면서

품질 보증과 위생관리를 위한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 제가 더 믿고 쓸 수 있는 것 같아요.

얼굴에 맞는 콜라겐크림 찾고 계시는 분들

혹시 콜라겐도 종류가 있는 거 알고 계셨나요?

동물성 콜라겐과 식물성 콜라겐이 있다고 하는데요.

제가 오늘 추천해 드리는 랩코스 롤라겐 제품들은

동물성과는 다르게 작은 분자 크기로 머리카락의

1/1000 사이즈가 되는 260Da의 초저분자 피시 콜라겐이라

체내 흡수율이 더 뛰어나다고 해요.

이런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는 건강한 콜라겐의

순환 재생을 촉진하면서 피부 노화를 방지해 주는 성분이니

관련 제품 찾는 분들에게는 알맞을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저는 랩코스 롤라겐 시너지 퍼밍크림과 롤라겐 앰플

매일 아침저녁으로 꾸준히 얼굴에 발라주고 있는데요.

앰플의 롤러와 괄사는 일주일에 2~3번 해주면서

시간이 되는 한 홈 케어를 자주 해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특히 괄사를 함께 이용해 줘서 그런지

얼굴이 생기 있고 탄력 있게 돼서 한층 젊어졌는데요.

왜 탄력크림으로 추천하는지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저는 얼굴에 제품을 듬뿍 얇게 펴 발라주고

롤러를 이용해서 1차로 얼굴 결을 따라

주름을 살살 펴주면서 제품을 흡수시키고요

마사저를 이용해 얼굴 볼 부분을 안쪽에서 바깥쪽

턱라인 밑에서 위 라인까지 따라가 주고

마지막으로 요즘은 신경이 쓰이는 넥라인까지

꼼꼼하게 제품 발라주면서 마사저로 마사지해 줘요.

손에 힘을 주지 않고 마사지해 주는 것도 중요한데

제품을 충분히 바르고 진행하셔야 하는 거 아시죠?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가 된 요즘이랍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lapstore/products/7291769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