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ALL-세상 정보 모든것!

THEALL-세상 정보 모든것!

카테고리 없음

[피부톤개선] 간편한 방법으로 [액티브레이어]

정보 공유 스토리! 2023. 9. 27. 15:34

[피부톤개선] 간편한 방법으로 [액티브레이어]

 

 

 

 

 

 

그동안 피부에 여드름이 생기거나
칙칙해 보일때면 피부과에 찾아가
레이저 같은 시술로 관리를 받곤 했는데
이제 직장생활 때문에 바쁘기도 하고
비용적 부담으로 인해 잘 안가게 됐어요.

 

금세 고민이 개선된 것 같아서 쉬게

되다 보니 어느 순간 다시 예전의

모습으로 돌아와 피부톤개선을 다시

해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러나 피부과를 다시 다니기에는

부담 되는 것이 컸고 집에서 편히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 보다

액티브레이어 제품을 살펴 봤죠.

 

이미 홈쇼핑에서는 유명한 제품 중

하나였는데 제가 바라는 피부톤개선

뿐만 아니라 주름이나 탄력관리 역시

액티브레이어 하나로 할 수 있다는

말에 자연스럽게 관심이 가게 되었죠.

 

 

 

 

 

 

이미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었고

실제로 도움 받고 있는 분들이 많아

이거라면 저도 한 번 써보고 싶다

하는 욕심이 있었는데요.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던 점은 집에서

꾸준히 사용할 수 있는 쉬운 방법으로

이루어져 있는 제품이었기 때문이에요.

 

 

 

 

 

 

 

피부톤개선을 도움 받은 분들의 후기를

살펴 보면 다들 액티브레이어 제품에

대해서 공통적으로 이야기 했는데요.

 

일단 풍부한 수분감과 순수 콜라겐

그리고 이 두 가지를 높은 흡수력을 통해

피부에 채워주고 있다는 점 이에요.

 

 

 

 

 

 

사실 피부톤이 점점 어둑해지고 고민

되는 이유에는 여러 가지 요인이 있는데

그런 요인들을 종합적으로 관리해

주는 것이 바로 이거라고 생각했어요.

 

이 제품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 보면

알아볼수록 놀라운 부분들이 많았고

일반적인 제품과는 다르다는 생각이 들어

일단 믿고 피부톤개선을 위해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는데요.

 

 

 

 

 

 

일단 순수 콜라겐이 가득하게 들어가

있었고 그 입자 크기 자체가 작은

편이기 때문에 흡수력이 높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어요.

 

그 뿐만 아니라 피부톤개선을 명확하게

할 수 있도록 특허받은 나노 파이버로

이루어져 있었기 때문에 그걸 우리

피부 깊숙한 곳까지 흡수할 수 있게

도와주고 있었는데요.

 

 

 

 

 

 

제가 알고 있는 대부분의 제품들이

그냥 피부 표면에서만 케어를 해주는

것 같다는 생각이 강했는데요.

 

이건 특허받은 나노 파이버를 통해

피부 깊숙한 곳까지 확실하게 관리

해주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죠.

 

 

 

 

 

 

그 뿐만 아니라 히알루론산, 뉴질랜드

산의 마린 콜라겐 등이 풍부하게

들어가 있는 만큼 피부톤개선 뿐만

아니라 나이를 먹으면서 자연스럽게

고민하게 되는 탄력 및 주름 개선 등을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어요.

 

아무리 피부톤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도 액티브레이어 사용방법이

귀찮거나 번거롭게 느껴진다면

꾸준하게 사용하기 힘들었을 거예요.

 

 

 

 

 

 

그렇지만 이건 사용하는 방법 역시

너무 편하고 수월했는데요.

 

얼굴에 미스트를 뿌려 주고 얼굴에

올려 놓은 후, 블루시트 필름을

제거한 다음 다시 미스트를 뿌려

주면 그 순간 바로 흡수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제가 따로 제거를 하거나 다시 추가

적인 관리를 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어요.

 

사실 일상을 보내고 지친 상황에서

홈 케어라고 하지만 번거로운 과정이

결합되게 된다면 어려움이 있을 수

밖에 없는 상황인데요.

 

 

 

 

 

 

액티브레이어는 그런 부분까지 신경

써서 만들어졌다는 점이 좋았어요.

 

거기다가 남는 거 없이 말끔하게

흡수 되는 것을 보고는 액티브레이어

안에 있는 좋은 성분들이 모두 내 피부

안으로 들어갔는 것을 느낄 수 있어서

더 안심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처음에는 피부톤개선 때문에 이걸

선택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미세

주름들도 어느 정도 개선이 되는걸

보고는 깜짝 놀랐어요.

 

 

 

 

 

 

이걸 직접 경험하고 나니 액티브레이어

제품을 꾸준하게 사용하고 싶다는

마음이 들기도 했는데요.

 

이건 우리가 알고 있는 얼굴 전체가

연결되어 있는 마스크 시트가 아니라

얼굴 부위별로 나누어져 있는

시트로 구성되어 있어요.

 

 

 

 

 

 

다시 말해서 개인이 집중적으로

관리하고 싶어 하는 부분에만

사용할 수 있기도 해요.

 

저는 손재주가 없어서 그런지 몰라도

마스크를 전체 얼굴에 올려 놓는데

항상 어려움이 있었는데요.

 

 

 

 

 

 

 

이건 부위별로 나누어져 있는 만큼

제가 원하는 부위에 확실하게 붙일 수

있다는 점 또한 좋았어요.

 

그래서 그런지 더 확실하게 관리 가능한

제품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예전에는 세수를 하고 나면 항상

건조함으로 인해서 힘들었고

또 피부 관리에 부담이 있었는데요.

 

이걸 꾸준히 사용하기 시작하면서

수분감도 채워지고 있는 것 같은

느낌에 괜히 기분이 좋더라고요.

 

그리고 주변에서 먼저 피부가 맑아

보인다는 이야기를 해주니 이걸

통해서 제대로 피부톤개선을 해주고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항상 신경 쓰이던 팔자 주름

역시 조금씩 옅어지고 있는 것을

느끼고 있는 요즘인데요.

 

이걸 꾸준하게 활용한다면 우리 얼굴

곳곳에 자리 잡힌 깊은 주름에도

긍정적 도움을 준다고 하니 저는

한 번 믿고 써보려고 해요.

 

 

 

 

 

 

 

20대가 되면서 점점 탄력이 떨어지고

주름이 줄어든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이미 내 피부에서 그런 부분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여 관리를 시작하게

된다면 늦은 거라고 하더라고요.

 

눈에 보이기 전에 관리를 하는 것이

더 쉽게 좋은 결과를 볼 수 있다고

이야기 할 수 있는데요.

 

 

 

 

 

 

 

액티브레이어를 진작에 알았으면

저는 피부 고민으로 속상해 하는

일은 없었을 것 같아요.

 

지금이라도 이걸 알게 되어 피부톤개선

뿐만 아니라 주름, 탄력에도 긍정적

도움을 받고 있는 것 같아 너무 든든한

요즘인데 이제 더 이상 피부과 갈 일도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저랑 비슷한 고민을 하고 있는 분들도

상당히 많을 것 같은데요.

 

그런 분들에게 제 후기가 도움이

되었면 하는 마음이에요!

 

앞으로 액티브레이어 마스크팩으로

수분 충전 뿐만 아니라 주름개선 효과까지

보면서 피부 미인 됐으면 좋겠네요♡

 

 

 

 

 

https://cosmoreplus.com/

 

액티브레이어 | activlayr | 콜라겐 마스크팩 | 콜라겐 필름 | 콜라겐 앰플 미스트 | 프리미엄 콜라겐

3초만에 달라지는 기적의 피부변화를 경험하세요! 세계최초 100% 녹는 프리미엄 콜라겐 필름 액티브레이어 | 콜라겐마스크팩, 노화방지, 피부탄력개선, 주름개선, 리프팅개선, 피부탄력개선, 히

cosmoreplu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