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ALL-세상 정보 모든것!

THEALL-세상 정보 모든것!

카테고리 없음

[콜라겐앰플미스트] 빠르게 피부에 흡수되는 [액티브레이어]

정보 공유 스토리! 2023. 9. 13. 17:37

[콜라겐앰플미스트] 빠르게 피부에 흡수되는 [액티브레이어]

 

피부가 시간이 흐를수록 점점 더

얇아진다는 느낌이 들고 자극에 더

약해진다는 느낌이 좀 들더군요.

 

수분 관리가 필요하고
예전처럼 탱탱한 피부를
가지려면 꾸준한 관리가
답인 것 같더라고요.

따로 시간을 내서 피부과를

다니거나 관리 샵을 다니기는

애매해서 집에서 홈 케어에

혼신의 힘을 다하기로 했어요.

 

고민하고 고민하다가

콜라겐앰플미스트와 마스크팩을

한 달째 구매해서 사용 중인데요.

제가 구매해서 사용한 액티브레이어에 대한

실사용 후기를 솔직하게

적어보려고 해요.

 

피부가 얇아지고 건조해지면서

가장 눈에 띄는 단점이

주름이 깊어진다는 사실이었어요.

원래도 팔자 존 주름이 조금

있는 편이었는데 요즘에 눈에 띄게

진해져서 고민이었거든요.

가벼운 마스크 시트팩을 하면

어느 정도 볼륨감이 올라왔는데 이제는

더 소용이 없는 것 같아

콜라겐앰플미스트를 사용했네요.

 

액티브레이어 브랜드에서는

콜라겐앰플미스트와 마스크팩을 함께

구매할 수 있어요.

순수 콜라겐이 함유된 마스크팩은

부위별로 원하는 곳에

팩을 집중적으로 할 수 있어요.

이마, 볼, 눈가 주름을 공략할 수 있게끔

부분 마스크팩이 구성되어 있고 팩을 사용하기 전후에

콜라겐 미스트를 뿌려주면 좋아요.

액티브레이어의 콜라겐앰플미스트는

얼굴 전체에 한 번 뿌려주면

금방 흡수가 돼요.

흡수력이 좋다고 해서 바로 건조해지는 게 아니라

촉촉한 수분감을 지속적으로 유지해 줘요.

그 위에 콜라겐 필름을 붙이면

더욱더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는 느낌이 들어요.

저는 그래서 콜라겐 미스트와

필름을 꼭 같이 사용해요.

특히 콜라겐 미스트 같은 경우에는

제가 일상생활에도 들고 다니면서

지속적으로 아침 점심 저녁으로

뿌려주고 있어요.

 

액티브레이어의 콜라겐앰플미스트는

끈적함이 남지 않아서 아침 점심 저녁으로

뿌려줘도 좋더라고요.

흡수력이 좋으면서 수분감도 남아 있는

미스트를 찾아왔는데 드디어 찾아서

잘 사용하고 있어요.

이 제품은 주름과 미백

이중 기능성 제품이에요.

미스트 뿌리고 액티브레이어 팩을 하고 나면

피부에 광채가 돌고 피부 톤이 한 톤 업 되어서

깨끗해 보여요.

지속적으로 나이트 케어를 해주다 보니

전보다 피부 톤이 화사해졌다는 말을

자주 들어요.

 

액티브레이어의 콜라겐 제품을

사용하면서 신기했던 건 놀라울 정도의

수분감과 흡수력이었고 수용성도 신기했어요.

물에 닿자마자 바로 녹는 수용성이라

잔여 마스크팩이 남지 않고 그대로 피부에

흡수가 되더라고요.

 

그러다 보니 진짜 알짜배기 액티브레이어의

콜라겐이 피부에 모두 흡수되었다는 생각이 들어서

케어하고 나면 무척 뿌듯해요.

잔여물이 남지 않았기 때문에 따로 찌꺼기가 생기지

않는다는 점도 무척 좋았어요.

 

 

콜라겐앰플미스트에 함유된
순수 콜라겐은 뉴질랜드 130년 전통의
SANFORD사 콜라겐을 사용한다고 해요.

콜라겐도 질을 따져서 좋은 콜라겐이

함유된 마스크팩을 사용하는 게 피부를 위해선

좋아요.

콜라겐 제품은 무척 많지만

이런 콜라겐이 믿을 수 있는 콜라겐인지 따져보고

사본 적은 없는 것 같아요.

 

액티브레이어의 콜라겐앰플미스트 성분은

콜라겐과 하이드로라이즈콜라겐,

하이알루로닉애씨드로 되어 있고

콜라겐 함량이 압도적이에요.

이 제품은 특히 생콜라겐이 99.86%라는 점에서

콜라겐 함량이 압도적으로 높아서 제가 딱

원하는 제품이었어요.

 

콜라겐 마스크팩에는 99.86%의 콜라겐을 그대로

흡수시키는 특허받은 나노 파이버 기술이 있어요.

실제로 필름형으로 되어 있는 순수 콜라겐 필름을

얼굴에 놓아두면 3초 안에 깨끗하게

흡수가 되어요.

흡수가 압도적으로 뛰어나다 보니까

아까운 콜라겐을 하나도 잃지 않고

흡수시킬 수 있어요.

 

 

이 제품 자체가 인체 적용 시험에서도

콜라겐 생성, 히알루론산 생성,

엘라스타제 확성 억제를 확연한 제품이라고 해요.

그러다 보니 주름 관리용으로는

딱 맞은 콜라겐 제품이었어요.

 

콜라겐앰플미스트 역시 똑같은 성분으로

되어 있고 특허받은 나노 파이버 기술이

적용되어 있어요.

100% 뉴질랜드 마린 콜라겐을 하나도 놓치지 않고

흡수시킬 수 있는 제품이에요.

실제로 콜라겐 미스트를 뿌리고

마스크 팩을 하면 즉각적으로

팔자 주름 개선이 된 게 눈에 보이더라고요.

 

이렇게 나이트 케어를 마치면

다음 날 화장도 잘 먹고 팔자주름이라 주름에

파운데이션이 안 끼어요.

오히려 탱탱하고 피부가 잘 먹어서

관리받고 왔냐는 말도 들었어요.

액티브레이어로 피부를 관리하고

나서는 절대적으로 홈 케어 시간도 줄었어요.

 

그전에는 이것저것 시트 마스크팩이나

고무 마스크팩도 해보고 미용 기기도

써봤는데 시간이 꽤 오래 걸려요.

하지만 이 제품은 흡수도 뛰어나고

사용 방법도 간단하기 때문에

귀차니즘이 심한 저에게 딱 맞았어요.

이렇게 짧은 시간 내에 콜라겐을

특허받은 나노 파이버 기술로

흡수할 수 있으니 딱 좋았어요.

 

 

고함량 콜라겐앰플미스트를 뿌려주고

액티브레이어 마스크팩을 사용하면

거의 3초 안에 팩이 흡수돼요.

원래는 마스크팩을 하고 10분 정도

방치하고는 했는데 이제는

5분 안에 모든 과정이

끝나서 관리하기 편하네요.

콜라겐앰플미스트와 함께 콜라겐 마스크팩을

3일에 한 번씩 사용 중이에요.

 

전보다 피부 톤이 화사해지고 수분이 많아져서

그런지 주름이 옅어 보이는 게 가장 좋아요.

제품 가격이 비싸서 고민했지만
제품 자체의 콜라겐이 질이 좋고
피부 흡수가 뛰어나기 때문에
저는 계속 사용할 것 같아요.

특히 미스트는 제가 써본 미스트 중에서

가장 마무리가 좋아서 오래오래

사용할 것 같네요.

https://cosmoreplus.com/

 

 

액티브레이어 | activlayr | 콜라겐 마스크팩 | 콜라겐 필름 | 콜라겐 앰플 미스트 | 프리미엄 콜라겐

3초만에 달라지는 기적의 피부변화를 경험하세요! 세계최초 100% 녹는 프리미엄 콜라겐 필름 액티브레이어 | 콜라겐마스크팩, 노화방지, 피부탄력개선, 주름개선, 리프팅개선, 피부탄력개선, 히

cosmoreplu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