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ALL-세상 정보 모든것!

THEALL-세상 정보 모든것!

카테고리 없음

[나노콜라겐필름] 홈케어 충분한 도움이 되는 [액티브레이어]

정보 공유 스토리! 2023. 9. 11. 16:01

[나노콜라겐필름] 홈케어 충분한 도움이 되는 [액티브레이어]

 

이번에 새로 접한 나노콜라겐필름이
매일 같이 마음에 들어서 지속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중이에요~!

최근들어 홈쇼핑에서도 화제가 되었던
대란템 중에 하나라서 구매를 하기 전
기대가 되었고 혹여나 실망하면 어쩔까
생각했지만 그건 곧 노파심이였다걸
알 수 있었어요.

사실 나이를 먹게 되면 점점 주름이

생기고 피부 탄력이 떨어지는 건

당연하다고 할 수 있잖아요.

그렇지만 요즘에는 동안 피부를

지니고 있는 분들이 많아서 저도

자연스럽게 관리를 할 수밖에

없어서 여러 방법들을 알아보기

시작하게 되었어요.

 

대부분 피부과를 다니라고 이야기

했었지만 한 번 다니기 시작하면

멈추지 않고 꾸준하게 다녀야 하고

또 다니다가 멈추게 되면 다시 또

원래 상태로 돌아온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던 것 같아요.

그러다 보니 어차피 매일 해야 하는

홈 케어로 도움을 받아 보고 싶은

마음이 있었는데요.

그런 상황에서 제 눈에 들어왔던 건

바로 액티브레이어의 제품이었어요.

사실 나노콜라겐필름 제품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처음에는 어느 정도 효과가 있다고

생각을 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그다지

큰 도움이 없다고 말하는 분들이 꽤

많아서 더 꼼꼼하게 살펴봤어요.

하지만 액티브레이어 제품은 확실히

일반적인 나노콜라겐필름과는 다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 제품은 세계 최초로 특허받은

나노 파이버 필름이에요.

다시 말해서 아주 작은 순수 콜라겐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우리 피부에

더 흡수가 잘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안심이 되었어요.

거기다가 이미 사용해 본 분들의

후기를 살펴보면 살펴볼수록 이제

더 이상 고민하지 않아도 된다는

이야기를 듣기도 했어요.

 

나노 콜라겐필름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면 99.68%의 순수 콜라겐을

그대로 우리 피부 안으로 흡수시킬

수 있게 도와주는 것이라고 해요.

특허받은 나노 파이버 테크놀로지로

꾸준하게 사용한다면 충분히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더 이상 고민하지 말고 구매를

하기로 결정했어요.

 

사실 저는 나노콜라겐필름을 구매하게

되더라도 내가 과연 이걸

꾸준하게 사용할 수 있을까 하는

걱정이 부담이 되기도 했어요.

사실 피부관리를 위해서 그전에도

마스크팩을 구매해 보기도 했지만

이를 붙이고 난 다음 어느 정도

시간이 흐른 후에 이를 제거하고

또다시 피부 케어를 해야 한다는 것

자체가 부담이 되었어요.

 

처음에는 열심히 할 수 있었지만

그것도 점차 귀찮게 느껴지다 보니

결국 사용을 안 하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꾸준하게 관리를 하는 것이

어려울 수밖에 없을 것 같다고

생각이 들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이건 나와 맞지 않다고 생각을

하고 결국 사용하지 않게 되었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노콜라겐필름을

구매한 이유는 이건 그런 번거로운 점이

아예 없다는 점 때문이었어요.

혹시 저와 비슷한 성향을 가지고 있는

분들을 위해 액티브레이어의 사용법에

대해 조금 더 자세하게 소개할게요.

 

 

 

저는 피부가 건조한 편이기 때문에

같은 브랜드의 콜라겐 앰플 미스트를

먼저 뿌려 주고 있어요.

 

그리고 나노콜라겐필름을 얼굴에 붙인 후에

블루시트를 떼어 주는데요.

 

그리고 다시 한번 미스트를 뿌리면

더 이상 뭔가를 하지 않아도 돼요.

다시 말해서 나노콜라겐필름이

그대로 피부에 흡수되기 때문이에요.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고 약 3초 정도면

제 피부 위에서 사라지는 것 같아요.

 

 

 

흡수력이 뛰어나서 남김없이 모든 것들을

제 피부에 넣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전혀 아깝다는 생각이 없었어요.

 

그리고 뒤처리를 따로 해야 할게 없다 보니

저에게 더 딱 맞았던 것 같아요.

 


 

만약 이 액티브레이어를 사용하는 분들 중

유수분이 많은 분들은 똑같이 미스트

뿌린 후에 이걸 붙여 주고 자연스럽게

흡수가 되면 남은 시트를 떼어주기만

하면 된다고 할 수 있죠.

유수분이 많을 경우에는 조금 더 편하게

쓸 수 있다는 장점도 있었어요.

 

 

 

사실 이런 사용법은 처음이라 처음에는

정말 놀랐던 것 같아요.

액티브레이어를 처음 사용했을 때는

콜라겐 자체가 채워지는 느낌은

크게 받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수분감이

채워지고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기분 좋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간단한 느낌상 피부 깊숙한 곳까지

채워질 수 있게 흡수력이 높은 것 같단

생각이 들어서 오래 쓰고 싶다는 마음이

더 컸던 것 같아요.

그리고 풍부한 수분감 때문에 액티브레이어
사용하기 시작하면서 얼굴이 땅긴다거나
건조하다는 느낌을 크게 받지 않았어요.

 

 

 

이것만으로도 저는 더 큰 만족감을 얻을 수밖에

없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또 하나는 부위별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이었는데요.

물론 나이를 먹게 되면 전체적으로 탄력이
떨어지는 것 같다고 생각하겠지만
그래도 유독 탄력이 점점 더 떨어지는 것이었다고
할 수 있는데요.

 

 

 

저는 특히 입가 쪽에 도움을 많이 받고 싶어서

그 부분부터 관리를 시작했어요.

약 한 달 정도 사용을 해보니 얼굴이

차오르고 있다는 느낌이 들어서 다른 부분까지

같이 구매를 했어요.

 

액티브레이어 미스트까지 같이 구매를 해
사용하고 있는 중이라 더 큰 효과를
보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굳이 피부과를 가지 않고도 이렇게

집에서 간편하게 도움을 받아 볼 수 있다는

생각이 들어 만족했어요.

액티브레이어 나노콜라겐필름이 이미
홈쇼핑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해서
기대를 하며 사용했는데요.

사실 그렇게 큰 기대가 있으면 사용하다 보면

후회를 할 수밖에 없는데요.

 

이건 오히려 제가 기대했던 것보다 더

큰 기대에 충족시켜 주어서 앞으로도

꾸준하게 사용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죠.

여기 나노콜라겐필름에 사용하고 있는

콜라겐은 이미 뉴질랜드의 130년 전통을

가지고 있는 SANFORD 콜라겐을 사용하고

있는 만큼 더 제대로 도움을 받아 볼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https://cosmoreplus.com/

 

액티브레이어 | activlayr | 콜라겐 마스크팩 | 콜라겐 필름 | 콜라겐 앰플 미스트 | 프리미엄 콜라겐

3초만에 달라지는 기적의 피부변화를 경험하세요! 세계최초 100% 녹는 프리미엄 콜라겐 필름 액티브레이어 | 콜라겐마스크팩, 노화방지, 피부탄력개선, 주름개선, 리프팅개선, 피부탄력개선, 히

cosmoreplu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