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ALL-세상 정보 모든것!

THEALL-세상 정보 모든것!

카테고리 없음

[미간주름개선] 꾸준히 관리하기 좋은 [액티브레이어]

정보 공유 스토리! 2023. 8. 29. 12:13

[미간주름개선] 꾸준히 관리하기 좋은 [액티브레이어]

 

 

 

 

 

요즘 화장하려고 거울 볼때마다
늘어난 주름 때문에 스트레스가
이만 저만 아니더라고요.

 

주름은 화장으로 가려지지도 않아서

더 스트레스 받는 것 같아요.

전에는 탄력이 떨어졌다는 느낌을
받은 적이 없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볼살이 처지고 눈가주름, 미간주름,
팔자주름, 이마주름 등 다양한 부위에
주름이 생겨서 안티에이징 관리를
철저하게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는 특히 미간 주름이

굉장히 고민이었는데요.

 

일을 하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다

보니 인상을 쓰는 게 습관이 되었어요.

 

그래서 무표정으로 있을 때도

화나 보인다는 이야기를

굉장히 많이 들었어요.

 

나이가 아직 젊은 편인데도 불구하고

얼굴 중앙의 미간 부분에 주름이

생기니 굉장히 큰 스트레스였어요.

 

 

 

 

 

 

그렇지만 이것 때문에 계속

피부과를 다니기에는 경제적으로

부담이 되는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피부과에 다닌다고 해서

즉각적인 미간주름개선 효과가

나타나지도 않고 피부 시술을

잘못하게 되면 오히려 더 전반적인

피부 컨디션을 망칠 수 있기에 신중하게

선택하는 일이 필요하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3회 정도 다니던 피부과

시술을 그만두고 자연적으로 천천히

미간주름개선할 수 있는

여러 방법들을 알아보았는데요.

 

콜라겐 성분이 주름 개선에 굉장히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고요.

 

순수 콜라겐은 피부의 주요

구성 성분 중 하나인데요.

 

 

 

 

 

 

이것은 피부 탄력을 유지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해요.

 

콜라겐은 체내에서 자연스럽게

생성되는 것으로 나이가 어릴 때는

이것이 피부 내에 풍부하게 존재해요.

 

그렇지만 노화가 진행됨에 따라서

콜라겐이 체내에서 생산되는 양이

급격하게 줄어들고

그 품질도 떨어진다고 해요.

 

 

 

 

 

 

이에 따라서 피부가 탄력을 잃고

주름이 나타나게 되는 것이에요.

 

그리고 피부에 나타나는 주름은

제가 인상을 쓰는 것처럼 표정과

관련해서 발생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렇게 자주 사용되는 표정과 연관된

부분에서 주름이 생기게 되어요.

 

그리고 이 주름은 콜라겐이

감소되면서 더욱 깊어지는

경향성을 보인다고 하더라고요.

 

 

 

 

 

 

이뿐만 아니라 자외선에 오랜 시간

노출이 되면 콜라겐이 파괴되고

이에 따라 원활한 콜라겐 생성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어요.

 

저는 직업 특성상 야외에서 현장

조사를 다닐 때가 많았는데 이때

모자를 쓰거나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하게 바르지 않고 다니다

보니 피부가 더욱 빠르게

손상된 것 같더라고요.

 

 

 

 

 

 

 

장시간 자외선이 강한 환경에 있게

되면 콜라겐이 손상되고

피부 주름이 훨씬 더 빠르게

나타날 수 있다고 했어요.

 

그러므로 이러한 미간주름개선하거나

예방하기 위해서는 콜라겐이 적절하게

생산되도록 유도하는 방법이 필요한데요.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하게 바르고

스킨케어를 하며 동시에

영양소가 풍부한 식단을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되어요.

 

피부과의 시술을 통해 미간주름개선 할

수 있겠지만 그것은 일시적인 것으로

결과적으로는 체내 외의 모든 피부

건강과 관련된 것들을 채워주어야

미간 주름 개선이 되는 것 같더라고요.

 

 

 

 

 

 

이렇게 피부 관리를 위해 제가

사용하고 있는 제품은

액티브레이어의 미간주름개선

효과가 좋은 콜라겐 크림이었는데요.

 

제 동생이 굉장히 꾸준하게 사용하고

있어서 저한테 선물로 주었어요.

 

화제의 홈쇼핑 대란 템으로 피부

미용에 관심 있는 사람들은 이미

사용하고 있는 것이더라고요.

 

 

 

 

 

 

130년 전통의 뉴질랜드 SANFORD
콜라겐을 사용했다고 하더라고요.

항상 미간 주름으로 고민하고 있는
저를 보더니 본인이 6개월 정도
사용했는데 효과가 꽤나 괜찮은
것 같다고 이야기해 주더라고요.

 

 

 

 

 

본인은 콜라겐 미스트와 크림을 둘 다

사용하고 있는데 함께 사용할 때

미간주름개선 효과가 좋은 것

같다고 두 가지를 모두

저에게 선물해 주었어요.

 

액티브레이어의 인텐시브 콜라겐

크림은 굉장히 부드러운 텍스처를

가졌고 산뜻하게 발리는 게 좋았어요.

 

 

 

 

 

 

그리고 촉촉하기까지 해서 수분감을

채워주는 느낌이 들었어요.

 

저는 끈적임이 너무 심하거나

퍽퍽하면 얼굴에 잘 바르지 못하는데

액티브레이어 제품은 쫀득하면서도

찝찝하지 않게 속 까지 수분이 차오르는

느낌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어요.

 

 

 

 

 

 

액티브레이어의 콜라겐 크림은 수분감도

가득해서 흡수력이 좋고

보습 막이 유지가 되어서 계속

촉촉한 상태를 유지해 주더라고요.

 

미간주름개선 기능을 하고 있는

액티브레이어의 제품은 수용성

콜라겐과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이

포함된 것으로 피부 탄력 및

수분 유지를 가능하게 하면

탄탄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고 해요.

 

 

 

 

 

 

이뿐만 아니라 아데노신과

나이아신아마이드라는 성분도

함유되어 있었는데요.

 

이것은 미백 및 미간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으로 이미 유명한 것이더라고요.

아무래도 기능성 있는 제품이 조금 더

효과가 좋지 않을까 싶었어요.

 

 

 

 

 

 

일반적으로 액티브레이어의 크림만

이용할 때는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적당량을 덜어 피부 결에

맞게 부드럽게 펴 발라주면 되고

마지막으로 가볍게 두드리면서

흡수시켜 주면 되어요.

 

왜냐면 특허받은 나노 파이버 콜라겐 필름과

함께 사용할 때는 콜라겐 필름을 먼저

얼굴에 붙여서 크림으로 밀면서

필름을 천천히 녹여주면

그만큼 순수 콜라겐의 흡수력이

빠르고 깊어진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액티브레이어 제품을 2개월째

사용하고 있는데 전반적으로

피부 톤이 밝아진 것이 느껴지고 안색도

좋아졌다는 얘기를 많이 듣고 있어요.

 

미간과 눈가의 주름도 전보다 옅어진

것 같은 느낌도 들면서 확실히 더

오랫동안 사용하면 미간주름개선 및

피부에 더 많은 주름이 더

생겨나는 것을 예방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동생이 선물해 준 액티브레이어의

제품 다 써 가서 곧 다시 주문할

예정인데 이번에도 크림과 미스트

그리고 특허받은 나노 파이버 필름

모두 구매해서 피부 관리에

힘써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피부는 조금만 관리를 해주지 않아도

금방 티가 나는 부분이기에 미리미리

관리를 하는 게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나중에 나이 들고 후회하기 싫어서

지금부터라도 액티브레이어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며 미간주름개선을 비롯하여

피부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할 생각이에요.

 

여러분들도 지금 피부 상태가 좋다고

관리 소홀히 하지 마시고 탄력 저하로

주름이 생기기 전에 미리 액티브레이어

제품으로 지속적인 관리를 해보셨으면 좋겠어요.

 

확실히 관리하면 많이 달라지는 것 같아요^^

 

 

 

 

https://cosmoreplus.com/

 

액티브레이어 | activlayr | 콜라겐 마스크팩 | 콜라겐 필름 | 콜라겐 앰플 미스트 | 프리미엄 콜라겐

3초만에 달라지는 기적의 피부변화를 경험하세요! 세계최초 100% 녹는 프리미엄 콜라겐 필름 액티브레이어 | 콜라겐마스크팩, 노화방지, 피부탄력개선, 주름개선, 리프팅개선, 피부탄력개선, 히

cosmoreplu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