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ALL-세상 정보 모든것!

THEALL-세상 정보 모든것!

카테고리 없음

[나노파이버] 신개념 기술로 되찾은 피부 [액티브레이어]

정보 공유 스토리! 2023. 7. 20. 15:30

 

[나노파이버] 신개념 기술로 되찾은 피부 [액티브레이어]

 

 

 

 

친구들을 만나면 그때마다

늘 대화 주제가 달라지곤 하잖아요~

요즘 저희 주된 관심거리는 바로 피부예요!

 

어릴 때는 피부 고민을 한 적이 없는데

언제 이렇게 처지고 푸석푸석해진 건지...ㅠ

 

연예인들은 뭘 먹어서

다들 그렇게 피부가 좋은 걸까요?

아니면 피부과에서 관리라도 받는 건지

부러움 반 질투 반으로 보게 되더라고요.

 

저희와 함께 늙어가는 피부를 보며

친구들과는 피부 관리에 관련된 정보를

자주 교환하고 있어요.

같이 예뻐지는 게 좋으니까요. ㅎㅎ

 

 

 

 

 

 

 

요즘 피부가 푸석하고,

주름이 점점 하나둘씩 늘어가는 것 같아

고민하고 있던 찰나에

친구의 말이 제 귀에

굉장히 혹하게 들리더라고요.

 

알려줄 듯 안 알려주길래

계속 캐물어서 겨우 알아냈어요.

 

액티브레이어라는 브랜드에서 만든

붙이는 콜라겐 제품이더라고요?

 

이 브랜드는 피부 주름 개선에 집중해

제품을 만드는 것 같았어요.

팩이나 미스트 모두 콜라겐을 함유한

화장품이더라고요.

 

 

 

 

 

 

 

 

 

저는 친구 후기를 들었다 보니

더 궁금해지더라고요.

피부에 도움을 좀 더 얻어볼까 싶어서

직접 구매해 봤어요.

 

저는 액티브레이어 콜라겐 필름 팩과

앰플 미스트 구성으로 주문했어요!

 

제품을 구매하면 한 박스 안에

4장의 필름 팩이 들어있어요.

 

주 1회 사용이 권장이긴 한데

피부 타입이나 선호하는 팩 사용 횟수에 따라

더 자주 써도 괜찮은 것 같더라고요.

 

 

 

 

 

 

 

 

 

피부 타입이 건조하신 분들은 팩 사용 전후로

미스트를 좀 더 골고루 뿌려주면

속 건조 개선되는 게 느껴지실 거예요.

 

유수분이 많은 피부를 가지셨다면

필름 팩 부착 전에만 미스트 뿌려주고,

팩을 붙인 다음 흡수만 시켜서

마무리해 주시면 돼요.

 

팩도 3초 안에 피부에 스며들 만큼

흡수력이 정말 좋았어요.

 

 

 

 

 

 

 

 

 

 

미스트를 뿌려서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만들어주고,

콜라겐 팩을 붙이니까

미스트에 닿자마자 바로 녹더라고요.

 

물에 녹는 수용성이라 그런지

금방 녹는 게 육안으로 확인돼서

정말 신기했어요.

 

평소엔 먹는 콜라겐으로만

피부 관리를 해왔던 터라

이런 붙이는 콜라겐은

사용법부터 효과까지

신기하기도 하고, 좋더라고요.

 

 

 

 

 

 

 

 

 

 

 

한편으론 왜 이렇게 흡수가 잘 되는지

순수한 궁금증도 들었어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관련 내용을 찾아봤어요.

99.86% 순수 콜라겐만을 사용했고,

특허받은 나노파이버 기술을 사용한

필름 팩이다보니

흡수력이 그렇게 좋은 거라고 하더라고요.

 

처음에는 나노파이버라는 단어를

처음 들어봐서

대체 그게 뭐지? 싶었거든요.

 

 

 

 

 

 

 

 

 

알아보니까 콜라겐이

피부 속으로 좀 더 빨리

들어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기술이더라고요.

 

흡수력에 도움이 되는

나노파이버 기술을 처음 사용한 브랜드가

바로 액티브레이어더라고요.

 

저도 나름 뷰티 쪽으로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고 자부했었는데

이런 신기술 이름을 처음 알았다고 생각하니

나는 아직 멀었구나 싶었어요. ㅎㅎ

 

 

 

 

 

 

 

액티브레이어 제품은

나노파이버 기술을 사용할 뿐 아니라

좋은 콜라겐을 사용하는 것 같았어요.

 

뉴질랜드 130년 전통 SANFORD 사의

콜라겐을 사용하고 있다더라고요.

 

10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유서 깊은 회사가 만든 좋은 성분을

사용하니까 안 좋을 수가 없더라고요.

 

좋은 콜라겐은 물론이고,

나노파이버 기술까지 더해지니까

당연히 콜라겐과 흡수력에

신경을 많이 쓰는 회사라는 걸

바로 알 수 있었어요 :)

 

 

 

 

 

 

 

 

콜라겐에 알면 알수록

점점 액티브레이어에 대한

신뢰성이 상승하더라고요.

 

앞으로 주름 개선 팩은

여기로 정착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제품을 꽤 여러 번 사용해 봤는데

눈가 주름이 많이 옅어지고,

피부가 전체적으로 쫀쫀해졌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팩을 붙이기 위해서 같이 구매한

앰플 미스트도 콜라겐이 들어간 데다

수분감도 좋아서 만족스럽더라고요.

 

평소에 건조함이 느껴질 때

언제든 사용하기 좋았어요.

 

분사력도 좋고,

건조할 때 수시로 뿌려줬는데

피부에서 광이 난다는 말을 태어나서

최근에 가장 많이 들은 것 같아요. ㅎㅎ

 

피부 하나 좋아져 보겠다,

주름 개선할 거다,

하는 마음으로 화장품을

수없이 많이 구매했었어요.

 

 

 

 

 

 

 

 

 

 

얼마나 많이 샀었는지

지난날들이 눈물 겨울 정도예요... ㅠ

 

액티브레이어 덕분에

팩 유목민 생활은 접어두고,

완벽 정착할 수 있었어요.

정말 다행이죠?

 

세계 최초 특허받은 나노파이버 기술을

접목한 나노 콜라겐 필름 덕분에

피부 노화는 물론

건조해서 푸석한 제 피부 걱정을

싹 덜어낼 수 있었어요.

 

직접 사용해 보고 나서

주름 개선 효과를 보고 나니까

고민이 많이 해결되더라고요.

그래서인지 요즘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어요.

 

 

 

 

 

 

 

 

 

 

괜히 홈쇼핑 대란템이라는

타이틀을 얻은 게 아니더라고요.

 

사람은 일반적으로 20대 중반만 되어도

점점 피부 속 콜라겐이 줄고,

50대가 되면 콜라겐이

20대의 절반 수준으로 줄어든다고 해요.

 

 

 

 

 

 

 

 

 

조금이라도 젊을 때부터

피부 노화 방지를 위해 관리를 시작하면

더욱 효과적이겠죠?

 

이럴 때 이 액티브레이어 제품들을

사용하기 딱 좋겠더라고요.

 

 

 

 

 

 

 

 

 

요즘 뷰티 매장을 가면

콜라겐 제품들 정말 많잖아요.

근데 액티브레이어 제품들처럼

직관적으로 저한테 도움을 줬던 제품은

만나본 적이 없었거든요.

 

실제로 액티브레이어에서

자체적으로 연구한 결과에서도

나노파이버 기술로 제작된 콜라겐 필름이

주름개선 및 피부에 전체적으로

좋은 영향을 줬다고 하더라고요.

 

 

 

 

 

 

 

 

이런 실험 결과들이 있다 보니

더 신뢰할 수 있는 화장품이라는

생각도 들었어요.

 

피부 노화뿐 아니라

깊은 주름 개선에 고민 있는 분들에게도

추천드리지만,

제품이 고급스러운 게 느껴져서

선물용으로도 좋겠단 생각이 들었어요!

 

 

 

 

 

 

 

 

 

 

나노파이버 기술을 사용한

나노 콜라겐 필름으로

다른 분들도 도움을 받아보셨으면 해요.

 

저는 앞으로 매주

액티브레이어 콜라겐 팩도 하고,

앰플 미스트도 뿌려주면서

주기적으로 관리해 볼 생각이랍니다 ㅎㅎ

 

 

 

 

 

 

 

 

 

 

 

여러분들도 늦었다 생각하지 마시고,

나노파이버 기술을 접목한

액티브 레이어의 붙이는 콜라겐 팩

사용해 보시길 추천드려요.

 

같이 탱탱한 피부 탄력으로

새로운 피부를 느껴보셨으면 좋겠어요!